주어진 악보에 대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표현력 있는 피아노 연주를 생성하는 방법 및 장치METHOD AND DEVICE FOR MULTI-STYLE CONDITIONED EXPRESSIVE PIANO PERFORMANCE RENDERING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은, 주어진 악보에 대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표현력 있는 피아노 연주를 생성하기 위한 것으로, 주어진 악보에 대한 악보 특징들을 추출하고, 악보를 표현하기 위한 연주 특징들을 결정하고, 악보 특징들과 연주 특징들을 기반으로, 악보에 대한 연주 파일을 생성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