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복수의 프레임으로부터 특징정보를 도출하는 시스템, 방법, 컴퓨터 판독가능매체, 및 면접준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Feature Information Derivation From A Plural of frames System Using Machine Learning Model, Methods, Computer-Readable Mediums thereof, and Interview Preparation Service Providing Method

본 발명은 기계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복수의 프레임으로부터 특징정보를 도출하는 시스템, 방법 및 컴퓨터 판독가능매체에 관한 것으로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연속적으로 입력되는 이미지를 포함한 데이터로부터 사용자의 감정, 표정, 행동 등의 특징정보를 인식함에 있어서, 영상 혹은 이미지에서 조명, 자세, 개인외모 등에 따른 추출하고자 하는 특징정보와 관련성이 낮은 정보의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계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복수의 프레임으로부터 특징정보를 도출하는 시스템, 방법 및 컴퓨터 판독가능매체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