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 정보 감지 센서Biometric Sensor

본 발명의 일 실시 형태에 따르면, 생체 정보 감지 센서는 유연기판; 상기 유연기판의 일측에 배치되어 상기 생체를 향해 제1 광을 출력하는 제1 발광부; 상기 유연기판의 일측에 배치되어 상기 생체를 향해 상기 제1 광과 다른 제2 광을 출력하는 제2 발광부; 상기 제1 발광부와 제2 발광부를 감싸는 형태로 상기 유연기판의 일측에 배치되는 탄성중합체; 및 상기 유연기판의 타측에 배치되어 상기 제1 광과 대응되는 제3 광과 상기 제2 광과 대응되는 제4 광을 수광하는 수광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3 광은 상기 제1 광이 상기 생체에 의해 반사된 광이고, 상기 제4 광은 상기 제2 광이 생체에 의해 반사된 광이며, 상기 탄성중합체는 상기 제1 발광부와 상기 제2 발광부 사이에 배치되는 제1 영역을 포함하고, 상기 제1 영역은 상기 생체에 의해 반사된 상기 제3 광과 상기 제4 광이 투과하는 통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