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서블 표시패널FLEXIBLE DISPLAY PANEL

플렉서블 표시패널은 밴딩영역과 상기 밴딩영역에 인접한 주변영역을 포함한다. 상기 배리어층은 상기 밴딩영역에 중첩하는 제1 실리콘 나이트라이드층들, 제1 실리콘 옥사이드층들 및 경도 보강층을 포함한다. 상기 제1 실리콘 나이트라이드층들과 상기 제1 실리콘 옥사이드층들은 교번하게 적층된다. 상기 제1 실리콘 나이트라이드층들 각각은 400 옹스트롱 이하의 두께를 갖고, 상기 제1 실리콘 옥사이드층들 각각은 650 옹스트롱 이하의 두께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