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비디오 수집 시스템 및 방법Method And System for Live Video Ingest

본 개시는 라이브 비디오(live video)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라이브 비디오 프레임의 일부에 해당하는 패치(patch)를 라이브 비디오와 전송 대역폭을 나누어 미디어 서버로 각각 전송하고, 심층신경망(Deep Neural Network) 기반의 초해상화 모델(Super Resolution model)을 패치를 기초로 온라인 학습online learning)시킴으로써 라이브 비디오를 초해상화하는 시스템 및 방법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