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아웃 회로 및 이를 포함한 이미지센서Read out circuit and image sensor including the same

본 발명은, TDI 싸이클의 센싱신호를 적분하는 아날로그 앰프와; 상기 아날로그 앰프에 적분된 아날로그 적분 신호 레벨과 비교 레벨을 비교하는 비교기와; 상기 아날로그 적분 신호 레벨이 상기 비교 레벨을 넘을 경우 상기 아날로그 적분 신호를 디지털 코드로 변환하는 ADC와; 상기 디지털 코드를 저장하는 메모리와; 상기 아날로그 앰프에 적분된 상기 아날로그 적분 신호 레벨을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상기 디지털 코드 레벨 만큼 감소시키는 DAC 블록을 포함하는 리드아웃 회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