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처리 방법 및 장치IMAGE PROCESSING METHOD AND APPARATUS THEREOF

이미지를 처리하는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일실시예에 따른 이미지 처리 방법은 복수의 입력 이미지들 각각에 대응하여, 콘텐츠 잠재 코드 및 스타일 잠재 코드를 추출하는 단계, 모핑(morphing) 제어에 관한 파라미터에 기초하여, 복수의 입력 이미지들에 대응하여 추출된 콘텐츠 잠재 코드들을 가중 합함으로써, 콘텐츠 특징 벡터를 획득하는 단계, 모핑 제어에 관한 파라미터에 기초하여, 복수의 입력 이미지들에 대응하여 추출된 스타일 잠재 코드들을 가중 합함으로써, 스타일 특징 벡터를 획득하는 단계 및 콘텐츠 특징 벡터 및 상기 스타일 특징 벡터에 기초하여, 모핑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