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의 혜택 지각이 구매의도와 지불의도가격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인지 양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168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주영ko
dc.date.accessioned2021-10-06T01:10:14Z-
dc.date.available2021-10-06T01:10:14Z-
dc.date.created2021-09-30-
dc.date.issued2016-05-28-
dc.identifier.citation2016년 한국소비문화학회 춘계학술대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88039-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소비문화학회-
dc.title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의 혜택 지각이 구매의도와 지불의도가격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인지 양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6년 한국소비문화학회 춘계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Appears in Collection
RIMS Conference Paper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