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형 자율주행자동차 관리 서버 및 방법SERVER AND METHOD FOR MANAGING SHARED AUTONOMOUS VEHICLES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공유형 자율주행자동차 관리 서버는, 복수의 사용자 각각의 출발지와 목적지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정보 수신부와, 상기 출발지에 대한 정보와 제1 인공지능 알고리즘에 기초하여, 상기 출발지의 밀집도가 소정 밀집도 이상인 영역(region)을 POI(point of interest)로 결정하는 POI 결정부와, 상기 결정된 POI와 상기 출발지의 밀집도에 기초하여 자율주행자동차의 배치를 결정하고, 상기 자율주행자동차가 상기 결정된 배치에 따라 배치되도록 하기 위해 상기 자율주행자동차에게 상기 배치에 대한 정보를 송신하는 배치 관리부와,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의 출발지와 목적지에 대한 정보와 제2 인공지능 알고리즘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이동 경로를 예측하고, 상기 자율주행자동차가 상기 예측된 이동 경로 중 적어도 하나의 이동 경로에 따라 이동되도록 하기 위해 상기 자율주행자동차에게 상기 이동 경로에 대한 정보를 송신하는 이동 경로 관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