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심력을 이용한 미소입자 처리 장치Micro-particle processing device using centrifugal force

미소입자 처리 장치는 기판 및 적어도 하나의 유로를 포함한다. 상기 기판은 중심 영역을 가지며, 상기 중심 영역에 대하여 회전 가능하다. 상기 유로는 상기 기판에 구비되어 상기 중심 영역으로부터 반경 방향으로 연장하며, 상기 기판의 회전에 의한 원심력을 사용하여 미소입자를 포함하는 유체를 입력 단부로부터 출력 단부로 이송시킨다. 상기 유로의 상기 입력 단부와 상기 출력 단부 사이에 상기 미소입자를 포획하기 위한 가변적 단면 형상들을 갖는 포획 영역이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