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패널용 충격 저감 인서트SHOCK ABSORBING INSERT FOR SANDWICH PANEL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샌드위치 패널용 충격 저감 인서트는, 샌드위치 패널의 내측에 샌드위치 패널을 관통하는 축을 둘러싸는 수용 공간을 정의하며, 샌드위치 패널의 일 측으로 개구되는 하우징, 축을 따라 수용 공간의 내부에 삽입되며, 외부의 체결 수단과 결합 가능하게 형성된 인서트 코어, 수용 공간의 내부에서 하우징과 인서트 코어 사이에 배치되며, 이에 따라 인서트 코어를 수용 공간의 내부에서 유지시키는 캡, 및 수용 공간의 내부에서 하우징과 인서트 코어 사이에 배치되며, 이에 따라 인서트 코어로부터 전달되는 충격을 저감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와셔를 포함할 수 있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인서트 코어는, 수용 공간의 내부에서 하우징, 캡 및 샌드위치 패널로부터 이격되며, 와셔와 접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