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감축형 반응 증류에 의한 복수의 에스테르의 동시 제조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SIMULTANEOUS MANUFACTURING TWO TYPES OF ESTERS BY ENERGY EFFICIENT REACTIVE DISTILLATION

본 발명의 한 실시예에 따른 복수의 에스테르의 동시 제조 장치는, 제1 알코올, 제2 알코올 및 아세트산이 도입되어 화학 반응을 통해 물, 제1 에스테르 및 제1 에스테르의 비점보다 큰 비점을 갖는 제2 에스테르를 포함하는 제1 혼합물이 생성되는 반응부를 포함하는 반응증류부, 반응증류부에 연결되어 있고, 제1 혼합물이 기화되어 도입된 후 액화되는 반응증류부 응축기, 반응증류부 응축기에 연결되어 있고, 제1 혼합물에서 물이 제거되어 제2 혼합물이 생성되는 데칸터, 제2 혼합물이 도입되고, 제2 혼합물에 포함된 제1 에스테르 및 제2 에스테르가 비점 차이에 의해 분리 배출되는 증류부, 증류부에 연결되어 있고, 증류부에 열을 공급하여 제1 에스테르가 기화되는 증류부 리보일러, 그리고 증류부에 연결되어 있고, 증류부에서 기화된 제1 에스테르가 도입된 후 액화되는 증류부 응축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