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태깅 시스템 및 그 방법

AUTOMATIC TAGING SYSTEM AND METHOD THEREOF

자동 태깅 시스템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여기서, 자동 태깅 시스템은 정지 영상을 입력받는 입력부, 상기 정지 영상을 해석하여 객체의 시각적인 특징을 포함하는 물리적인 정보를 추론하는 물리적 정보 추출부, 상기 정지 영상을 해석하여 상기 정지 영상의 속성에 해당하는 의미론적인 정보를 추론하는 의미론적 정보 추출부, 그리고 상기 정지 영상의 메타 데이터, 상기 물리적인 정보 및 상기 의미론적인 정보를 통합하여 상기 정지 영상에 태깅하는 자동 태깅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