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마이크로 노즐 어레이, 솔리드 마이크로 노즐 어레이 제조 방법 및 솔리드 마이크로 노즐 어레이를 포함하는 제습 장치SOLID MICRO NOZZLE ARRAY,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SAME AND DEHUMIDIFIER COMPRISING THE SAME

일 실시 예에 따른 솔리드 마이크로 노즐 어레이는, 플레이트; 상기 플레이트로부터 돌출 형성되며, 상기 플레이트로부터 수직하게 형성된 기둥 형상의 구멍을 구비하는 노즐부; 및 상기 플레이트를 관통하고, 상기 구멍을 메꾸도록 형성된 분무 전극을 포함할 수 있다. 또한, 이와 같은 솔리드 마이크로 노즐 어레이를 이용하여, 정전 분무를 이용한 제습 장치를 제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솔리드 마이크로 노즐 어레이를, 기존의 펠티어를 이용하는 제습 장치에 추가함으로써, 기존보다 제습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습 장치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