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스토커 스케줄링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Scheduling Dual Stockers

듀얼 스토커 스케줄링 방법 및 장치를 개시한다. 본 실시예에 의하면, 듀얼 스토커 시스템의 현재 상태를 반영한 이미지 데이터를 생성하고, 생성된 이미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궤적 형태(Trace Shape)의 행렬을 생성하며, 궤적 형태 행렬을 합성곱 인공 신경망에 대입하여 특정 작업을 수행하였을 때 기대되는 듀얼 스토커 시스템의 성능을 각각 산출하고, 산출된 각각의 성능 중 최적의 성능을 출력할 수 있는 작업을 선택하여 듀얼 스토커 시스템을 스케줄링하는 한편, 스케줄링 결과를 기반으로 인공 신경망을 지속적으로 학습시켜 시스템의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는 듀얼 스토커 스케줄링 방법 및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