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처리 방법 및 그 장치

IMAGE PROCESSING METHOD AND DEVICE THEREOF

일 실시예에 따른 영상 처리 장치는 연속된 프레임들에 기초하여 픽셀 단위의 제1 광학 흐름 정보를 추정하고, 광학 흐름 정보에 대응하는 다항식 모델을 추정한다. 영상 처리 장치는 다항식 모델에 기초하여 프레임들에 포함된 홀(hole)의 제2 광학 흐름 정보를 추정하고, 제1 광학 흐름 정보 및 제2 광학 흐름 정보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입력 영상을 인페인팅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