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재밍을 사용한 상향 링크 비직교 다중 접속 네트워크에서 보안 전송률 형평성 향상을 위한 복호화 순서 선택 방법 및 그 시스템DECODING ORDER SELECTING METHOD FOR IMPROVEMENT THE FAIRNESS OF SECURE COMMUNICATION IN UPLINK NOMA NETWORK WITH COOPERATIVE JAMMING, AND THE SYSTEM THEREOF

본 발명은 협력 재밍을 사용한 상향 링크 비직교 다중 접속 네트워크에서 보안 데이터 전송률의 형평성 향상을 위한 기지국(수신자)의 복호화 방식에 관한 것으로서, 송신자로부터 협력 재밍 신호 및 정보 신호를 포함하는 수신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정보 신호에 할당된 전력과 상기 송신자와 수신자 사이의 채널 이득 간의 곱을 기준으로 내림차순하여 상기 수신 신호의 복호화 순서를 지정하는 단계 및 순차적 간섭 제거 기법을 이용하여 지정된 순서에 따라 상기 수신 신호를 복호화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