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정체 상황을 고려한 지능형 ISG 제어를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

ELECTRONIC APPARATUS FOR INTELLIGENT IDLE STOP AND GO CONTROL USING TRAFFIC CONGESTION CONDITION AND OPER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교통 정체 상황을 고려한 지능형 ISG 제어를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은, 차량의 주행 중지를 감지하고, 중지 시점으로부터 중지 시점 이전의 미리 설정된 기준 시간 내 차량의 주행 속도를 검출하고, 기준 시간 내에서 주행 속도가 미리 설정된 기준 속도 미만인 주행 시간을 검출하고, 기준 시간 내에서 주행 시간의 시간 비율을 미리 설정된 기준 비율과 비교하여, 차량의 공회전 제한 활성화 여부를 결정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