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용 색편광 필터Space color-polarization filter

우주용 색편광 필터가 개시된다. 우주용 색편광 필터는, 복수의 파장별 색필터가 조합되어 형성되는 색필터층, 복수의 편광각별 편광필터가 조합되어 형성되는 편광필터층 및 투명재질로 형성되며, 색필터층 및 편광필터층이 일체가 되도록, 색필터층 및 편광필터층을 고정 및 지지하는 베이스층을 포함하되, 베이스층의 양면에 각각 색필터층 및 편광필터층이 결합되어, 복수의 파장별 색필터와 복수의 편광각별 편광필터가 일체로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