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확장형 음압병동모듈Mobile expansion type negative pressure ward module

본 발명은 이동확장형 음압병동모듈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양, 음압시설이 구축되고 이동 및 확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모듈조합을 통해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음압병동모듈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음압병동모듈은, 이중막으로 이루어지며, 내부에 소정의 공간을 형성하기 위한 복수개의 에어빔이 설치된 하나 이상의 에어텐트와, 상기 하나 이상의 에어텐트 측면에 형성된 연결부를 통해 에어텐트를 상호 연결하도록 설치되며, 상기 에어텐트 내부를 음압으로 유지시키기 위한 음압프레임과, 상기 에어텐트 측면에 형성된 연통부와 모듈연결부를 통해 상호 연결되는 기능패널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