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모터의 사용 유무에 따른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운전성을 고려한 엔진 시동 최적 제어 전략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245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재윤ko
dc.contributor.author금동석ko
dc.date.accessioned2021-01-06T06:30:21Z-
dc.date.available2021-01-06T06:30:21Z-
dc.date.created2020-12-09-
dc.date.issued2020-11-20-
dc.identifier.citation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79664-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시동 모터의 사용 유무에 따른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운전성을 고려한 엔진 시동 최적 제어 전략-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제주 신화월드-
dc.contributor.localauthor금동석-
dc.contributor.nonIdAuthor김재윤-
Appears in Collection
G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