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및 비용 절감 촉매 반응기Energy and Cost Saving Catalytic Reactor

본 발명은 에너지 및 비용 절감 촉매 반응기에 관한 것으로, 기존에는 촉매의 활성을 약 2배 정도 증가시키기 위해서 기존에는 외부 열원을 사용하여 반응 온도를 20 ℃정도 올려야 했으나, 본 발명의 촉매 반응기는 0.2 V 정도의 인가전압을 직접 촉매 층에 걸어주어서 이러한 촉매적 활성을 달성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에너지 및 운전 비용의 절감되어, 효율적인 공정 설계를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