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해성 유해 가스 분리 장치

APPARATUS FOR SEPARATING SOLUBLE EXHAUST GAS

용해성 유해 가스 분리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용해성 유해 가스 분리 장치는 유해 가스가 주입되는 유해 가스 주입부와 용해제가 주입되는 용해제 주입부가 구비되고, 상기 유해 가스 주입부와 상기 용해제 주입부를 통해 유입된 유해 가스와 용해제가 그 내부에서 1차로 혼합되는 메인 기-액 접촉부; 상기 메인 기-액 접촉부의 수직 하방에 배치되고, 상기 메인 기-액 접촉부에서 1차로 혼합된 유해 가스와 용해제의 혼합물이 2차로 혼합하는 적어도 하나의 보조 기-액 접촉부; 및 상기 보조 기-액 접촉부의 수직 하방에 배치되고, 상기 보조 기-액 접촉부에서 2차로 혼합된 유해 가스와 용해제의 혼합물을 분리하여 회수하는 분리 회수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