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중앙화된 블록체인에서 거래의 승인과 수정을 통합한 블록 채굴 방법(

UNIFIED BLOCK MINING FOR TRANSACTION APPROVAL AND MODIFICATION IN DECENTRALIZED BLOCKCHAINS

탈중앙화된 블록체인에서 거래의 승인과 수정을 통합한 블록 채굴 방법이 개시된다. 블록 채굴 방법은, 주어진 거래가 승인되어 블록체인에 기록된 이후 변화가 없는 제1 상태(승인)와, 주어진 거래가 승인되어 블록체인에 기록된 이후 수정된 제2 상태(수정), 및 블록체인에 기록된 거래를 수정하기 위한 명령으로 이루어진 제3 상태(명령)로 구별되는 거래를 이용하여 거래의 승인과 수정을 통합한 블록 채굴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