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수신 장치

WIRELESS RECEIVER

일 실시예에 따른 무선 수신 장치는 주파수 변조 방식으로 변조된 신호로부터 동위상 신호와 직교 위상 신호를 생성하는 IQ 모듈레이터와, 상기 IQ 모듈레이터로부터 출력된 동위상 신호와 직교 위상 신호의 변조 방식을 진폭 변조 방식으로 변환시키는 변조 방식 변환부와, 상기 변조 방식 변환부에 의해서 상기 변조 방식이 상기 진폭 변조 방식으로 변환된 신호를 대역 통과(band-pass) 시키는 대역 통과 필터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