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력 통신 네트워크에서 사용자들의 충전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중 안테나 전송 방법 및 장치METHOD AND METHOD FOR MULTI-ANTENNA TRANSMISSION TO MINIMIZE CHARGING TIME OF USERS IN WIRELESS POWERED COMMUNICATIONS NETWORKS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무선 전력 통신 네트워크에서 사용자들의 충전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중 안테나 전송 방법 및 장치는, 전력 송신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전력 수신 장치로부터 요구되는 에너지량에 기반하여, 전력 수신 장치의 충전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공분산 행렬을 생성하고, 공분산 행렬을 이용하여, 빔포밍 벡터를 도출하고, 빔포밍 벡터에 기반하여, 전력 수신 장치로 무선 전력을 전송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