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 가스 정화 장치APPARATUS FOR PURIFYING EXAHUST GAS

배기 가스 정화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의한 배기 가스 정화 장치는 배기 가스가 주입되는 배기 가스 주입부, 환원제가 주입되는 환원제 주입부, 및 상기 배기 가스 주입부를 통해 주입된 배기 가스와 상기 환원제 주입부를 통해 주입된 환원제를 1차로 혼합하는 제1 임펠러를 포함하는 1차 접촉부; 상기 1차 접촉부의 하류에 배치되어 상기 1차 접촉부와 연통되고, 상기 1차 접촉부에서 혼합된 배기 가스와 환원제의 혼합물을 2차로 혼합하는 제2 임펠러를 포함하는 2차 접촉부; 및 상기 2차 접촉부의 하류에 배치되어 상기 2차 접촉부와 연통되고, 용수가 주입되는 용수 주입부, 및 상기 용수 주입부를 통해 주입된 용수와 상기 2차 접촉부에서 2차로 혼합된 혼합물을 혼합하는 제3 임펠러, 및 상기 제3 임펠러에 의해 혼합된 혼합물을 기체와 액체로 분리하는 분리기를 포함하는 3차 접촉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