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면 중첩식 가상 공간 설계 방법 및 시스템Overlay Design Method and System for the Virtual Environment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254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익환ko
dc.contributor.author장샤를바장ko
dc.date.accessioned2020-12-02T08:30:49Z-
dc.date.available2020-12-02T08:30:49Z-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77944-
dc.description.abstract도면 중첩식 가상 공간 설계 방법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컴퓨터에 의해 실행되는 가상 공간 설계 방법에 있어서, 개발하고자 하는 타겟 게임의 VR(Virtual Reality) 환경과 관련된 조건 정보를 기반으로 타겟 게임을 미리 지정된 복수의 VR(Virtual Reality) 환경 분류 기준에 따라 분류하는 단계, 분류된 상기 VR 환경 분류 기준에 속하는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layer)를 선택하는 단계, 및 선택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를 기반으로 가상 공간을 설계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dc.title도면 중첩식 가상 공간 설계 방법 및 시스템-
dc.title.alternativeOverlay Design Method and System for the Virtual Environment-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장샤를바장-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18-0074612-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2077394-0000-
dc.date.application2018-06-28-
dc.date.registration2020-02-07-
dc.publisher.countryKO-
Appears in Collection
GCT-Patent(특허)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