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차량의 충돌 회피 시스템 및 충돌 회피 방법

Collision Avoidance System of Autonomous Vehicle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자율주행 차량의 충돌 회피 시스템은, 자율주행 차량의 주행을 제어하기 위한 주행 알고리즘을 수행하는 중앙 제어기; 및 상기 자율주행 차량의 충돌 회피를 제어하기 위한 충돌 회피 알고리즘을 수행하는 충돌 회피 제어기를 포함하며, 상기 주행 알고리즘 및 상기 충돌 회피 알고리즘은 서로 분리되어 병렬적으로 수행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