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목적 인버터를 포함하는 무선전력전송 기반의 마이크로 로봇 추진 장치 및 방법MICRO ROBOT PROPULSION APPARATUS BASED ON WIRELESS POWER TRANSFER INCLUDING MULTI-FUNCTIONAL INVERTER AND METHOD THEREOF

무선전력전송 기반의 마이크로 로봇 추진 장치 및 방법을 개시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마이크로 로봇 추진 장치는, 전력 수신용 코일과 전자석용 코일을 포함하는 마이크로 로봇에 대해 시변자기장 또는 정자기장을 출력하는 코일부와, 상기 코일부가 상기 정자기장을 출력하게 하는 정자기장 경로부와 상기 코일부가 상기 시변자기장을 출력하게 하는 시변자기장 경로부를 포함하는 다목적 인버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