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잡음 레이더 신호원을 제공하는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PROVIDING LOW NOISE RADAR SIGNAL GENERATOR

일실시예에서, 레이더 신호원 제공 방법은 펄스 레이저, 마이켈슨 간섭계, 및 밴드패스 필터(Bandpass Filter)를 이용하여 안정화된 광 펄스열 신호를 제공하는 단계, 위상 검출기, 및 전압 제어 발진기(VCO)를 이용하여, 상기 안정화된 광 펄스열 신호를 변조하여 국부 발진(Local Oscillation)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 주파수 분주기 및 직접 디지털 합성기를 이용하여 상기 국부 발진 신호를 변조시킨 가변 주파수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국부 발진 신호와 상기 가변 주파수 신호를 이용하여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