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일 제어 장치, 미사일 제어 시스템 및 미사일 제어 방법APPARATUS FOR CONTROLLING MISSILE, SYSTEM FOR CONTROLLING MISSILE AND METHOD FOR CONTROLLING MISSILE

본 명세서는 미사일의 비행 제어 결과에 따른 보상 함수를 연산하고, 이전 비행 제어에 대한 제어 데이터를 근거로 상기 보상 함수에 따른 최적의 보상 조건을 판단하여, 판단 결과에 따라 미사일이 비행하도록 제어함으로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강화 학습 방식으로 미사일의 비행을 제어하는 미사일 제어 장치, 미사일 제어 시스템 및 미사일 제어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