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관리 시스템SYSTEM FOR MANAGING ORDER

본 발명은 고객 모바일 단말로 업소의 NFC 태그를 태깅하여 주문하게 하되, 업소마다 공통으로 사용하는 포맷의 지령코드에 업소의 주문 절차에 필요한 단계의 식별자를 기입하여 NFC 태그에 저장시킴으로써, 업소의 업태, 업종, 환경, 고객 위치, 고객 관리 방식 등에 따른 업소의 주문 절차에 적합하게 시스템을 구성 운영할 수 있는 주문 관리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