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력 발전 장치WAVE POWER GENERATOR

유체의 표면에 맞닿아 상기 유체의 진동에 따라 운동하는 부표, 상기 부표에 부착되고 상기 부표가 움직임에 따라 상하로 운동하는 지지대, 상기 지지대와 연결되어 상기 지지대의 운동으로 에너지를 생산하는 발전기, 그리고 내부에 상기 부표가 설치되고, 상단에 상기 지지대가 통과하는 홀 그리고 양 측면에 상기 유체가 유입되는 홀들을 포함하는 증폭기를 포함하고, 상기 홀들 중 어느 한 홀을 통해 상기 증폭기 내부로 상기 유체가 유입될 때, 상기 지지대의 상하 운동으로 생산되는 에너지가 최대가 되도록 상기 증폭기 내부 양측에 복수의 판형 돌기들이 설치되고, 상기 증폭기 내부 중심의 공동 부분을 형성하는, 파력 발전 장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