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폴리머 층을 포함하는 비투멘 채굴 시스템Bitumen Mining System Including Biopolymer Layer

본 발명은 열 공급원; 열 공급 파이프; 채굴 파이프; 및 오일샌드 상단에 형성되는 바이오 폴리머 층;을 포함하는 비투멘 채굴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바이오폴리머 층을 형성하는 단계; 열을 공급하는 단계; 및 비투멘을 채굴하는 단계를 이용하는 오일샌드(Oil sand)에 포함된 비투멘(Bitumen)을 채굴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의 비투멘 채굴 시스템 및 비투멘 채굴방법에서 바이오폴리머 층은 수증기의 소산을 지연시켜 오일샌드 지역의 온도를 유지하고 원유의 점성을 효과적으로 낮추며, 지상에서 주입하는 고온 스팀의 생산과 주입을 최소화하므로, 원유 생산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현재 고온의 증기를 생산하기 위한 연소로 인해 발생하는 CO2 생산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