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슬라이스 제어장치Time slice controller

타임 슬라이스 촬영을 위해 피사체의 둘레에 배치된 다수의 사진 촬영용 카메라를 제어하기 위한 타임 슬라이스 제어장치가 개시된다. 개시된 타임 슬라이스 제어장치는, 케이스와 케이스에 설치되는 입력부, 제어부 및 출력부를 포함한다. 입력부는 다수의 카메라의 셔터들을 작동시키기 위한 셔터 스위치와, 다수의 카메라에 대한 셔터 딜레이 시간을 설정하기 위한 셔터 딜레이 설정 스위치를 포함하며, 제어부는 입력부를 통해 입력된 신호에 따라 다수의 카메라의 셔터들을 동시 또는 설정된 셔터 딜레이 시간만큼의 간격을 두고 순차적으로 작동시키는 셔터 제어신호를 생성하고, 출력부는 제어부에서 생성된 셔터 제어신호를 출력하기 위한 것으로 다수의 카메라와 연결되는 다수의 카메라 연결 단자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