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카메라 어레이를 구비한 초근접 영상촬영장치Closest image photographing apparatus with microcamera array

본 발명은 지문인식 장치 등과 같이 피사체가 영상촬영 장치와 매우 근접한 거리에 있는 경우에 피사체의 전체 영상을 얻기 위하여 마이크로카메라 어레이의 각각의 마이크로카메라의 시야를 결정하는 광흡수막을 마이크로렌즈의 전방에 배치하고 마이크로카메라 어레이가 얻은 복수의 촬영영상을 합하여 피검사체의 전체 영상을 획득하는 마이크로카메라 어레이를 구비한 초근접 영상촬영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의 마이크로카메라 어레이는, 피사체에서 반사된 광을 집광하는 복수 개의 렌즈로 이루어진 마이크로렌즈 어레이, 마이크로렌즈 어레이의 후방에 각각 배치되고, 마이크로렌즈가 집광한 광을 전기적 신호로 변환하는 이미지센서 및 마이크로렌즈 어레이의 전방에 배치되고 피사체에서 반사되는 광의 일부를 차단하여 마이크로카메라 각각의 시야(FOV)를 조절하는 적어도 한 층 이상의 광흡수막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