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상 가변형 복합 포물형 태양광 집광기Shape-transformable compound parabolic solar concentrator

형상 가변형 복합 포물형 태양광 집광기가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형상 가변형 복합 포물형 태양광 집광기는 초점이 제2 거울에 위치하는 제1 거울 및 초점이 제1 거울에 위치하는 제2 거울을 포함하고, 상기 제1 거울 및 상기 제2 거울은 상기 제1 거울 및 상기 제2 거울로 입사되는 빛의 입사각이 변하여도 빛이 입구로 입사 가능하도록 설계되고, 상기 제1 거울 및 상기 제2 거울의 기울기를 조절함으로써 허용 입사각 범위를 조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