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게이트 전압변조 선형화기를 이용한 포락선 추적 전력 송신기Envelope tracking power transmitter using common-gate voltage modulation linearizer

본 발명은 제1 포락선 전압(Venv1)의 변동에 따라 비례하여 증폭된 전원전압을 생성하는 포락선 증폭기, 상기 제1 포락선 전압(Venv1)이 스케일링된 제2 포락선 전압(Venv2)의 변동에 따라 비례하여 증폭시키는 공통게이트 전원변조 선형화기 및 상기 포락선 증폭기의 출력을 전원전압 및 드레인 바이어스로 입력받고 상기 공통게이트 전원변조 선형화기의 출력을 공통게이트 바이어스로 입력받아, 포락선에 따라 출력 커패시턴스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RF 신호를 증폭하는 전력 증폭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통게이트 전압변조 선형화기를 이용한 포락선 추적 전력 송신기에 관한 발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