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기입 타이어A NON-PNEUMATIC TIRE

본 발명은 타이어에 관한 것으로서 공기압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공기입 타이어와 유사한 핸들링성능을 가지면서 파라메트릭 구조를 적용하여 차량의 하중을 지지하고 승차감을 개선하는 비공기입 타이어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지면과 접촉하는 트레드부(100)와, 차축과 연결되는 림부(300) 및 림부(300)와 트레드부(100) 사이의 구조적 지지역할을 하는 스포크부(200)를 포함하는 비공기입타이어에 있어서, 상기 스포크부(200)는 상기 림부(300)에 외접하는 단일폐곡선의 종단면을 갖는 스포크(210)들이 타이어의 중심(O)을 기준으로 원형배열되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공기입타이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