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음 장치

SOUND ABSORBING APPARATUS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흡음 장치는, 평면 상에 배열된 복수의 헬름홀츠 공명기를 포함하며, 상기 복수의 헬름홀츠 공명기 각각은, 두께 방향으로 홀이 관통된 소정 두께의 목부; 및 상기 목부에 연결되어 상기 홀을 통해 음파가 연통되는 내부 공간이 마련된 챔버부;를 포함하고, 인접한 헬름홀츠 공명기와 서로 다른 공명 주파수를 가지며, 상기 복수의 헬름홀츠 공명기 중 적어도 하나의 상기 내부 공간에는 상기 음파의 진행 방향을 가이드하는 격벽이 구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