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 정류기를 구비한 무선 전력 수신기

WIRELESS POWER RECEIVER HAVING ACTIVE RECTIFIER

본 발명의 다양한 실시 예들에 따르면, 능동 정류기에 있어서, 전력 수신기로부터 입력 전압에 따라 스위칭 동작을 수행하며 크로스 커플드(Cross Coupled) 구조로 연결된 제1 내지 제4 MOSFET과, 상기 제3 MOSFET 및 상기 제4 MOSFET 각각이 제로 전압 스위칭(ZVC) 또는 제로 전류 스위칭(ZCS)을 수행하도록 제어하는 ZVS0026#ZCS 제어기를 포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실시 예들이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