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부착이 가능한 보조 디스플레이 장치Removable Secondary Display Device

탈부착이 가능한 보조 디스플레이 장치를 개시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의하면, 사용자 단말기에 장착되어 사용되도록 구성된 보조 디스플레이 장치에 있어서, 사용자 단말기의 일측에 탈부착이 가능한 고정부재로서, 고정부재의 일단에 인접하여 형성된 제1고정 접촉단자 및 고정부재의 타단에 인접하여 형성된 제2고정 접촉단자를 포함하는 고정부재; 및 일측이 고정부재의 일측과 인접하게 배치되어 고정부재의 길이방향 양측으로 고정부재의 양단을 넘어 이동 가능한 보조 디스플레이로서, 고정부재의 일단과 인접하는 보조 디스플레이의 일측 상의 일단에 인접하여 형성된 제1이동 접촉단자 및 보조 디스플레이의 일측 상의 타단에 인접하여 형성된 제2이동 접촉단자를 포함하는 보조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되, 보조 디스플레이의 일단이 고정부재의 일단을 넘어 이동한 상태에서 제2이동 접촉단자와 고정부재의 제1고정 접촉단자가 전기적으로 연결 가능하고, 보조 디스플레이의 타단이 고정부재의 타단을 넘어 이동한 상태에서 제1이동 접촉단자와 고정부재의 제2고정 접촉단자가 전기적으로 연결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탈부착이 가능한 보조 디스플레이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