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추천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RECOMMENDING LOCATION

장소 추천 장치가 장소를 추천하는 방법으로서, 사용자 디바이스가 복수의 방문 장소들을 방문함에 따라 생성된 방문 이력을 수집하는 단계, 상기 방문 이력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방문 장소들의 장소 식별 정보를 기준으로 방문 시각 차이를 행렬화한 초기 장소 전이 행렬을 생성하고, 상기 복수의 방문 장소들의 카테고리 정보를 기준으로 방문 시각 차이를 행렬화한 카테고리 전이 행렬을 생성하는 단계, 상기 카테고리 전이 행렬을 이용하여 상기 초기 장소 전이 행렬의 행렬값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복수의 방문 장소들 사이의 조정된 방문 시각 차이를 행렬값으로 갖는 최종 장소 전이 행렬을 생성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사용자 디바이스로부터 장소 추천 요청을 수신하면, 상기 장소 추천 요청에 포함된 방문 예정 시각을 추출하고, 상기 조정된 방문 시각 차이와 상기 방문 예정 시각을 비교하여 적어도 하나 이상의 추천 장소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