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X3 MMI 커플러 기반 집적형 광-마이크로파 위상 검출 장치 및 방법INTEGRATED OPTICAL-MICROWAVE PHASE DETECTING APPARATUS AND METHOD BASED ON 3X3 MMI COUPLER

회로에 집적되는 위상 검출기에 연관된다. 일실시예에서 광 신호를 입력 받아 복수의 모드로 출력하는 제1 멀티 모드 간섭(Multi-Mode Interference) 커플러; 및 복수의 모드로 출력되는 상기 광 신호 중 어느 하나를 마이크로파 신호에 의해 위상이 변조된 변조 신호와 다른 하나의 광 신호를 입력 받아 제1 광 간섭 신호 및 제2 광 간섭 신호를 출력하는 제2 멀티 모드 간섭 커플러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