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등방성 투과판을 이용한 OAM 모드 생성 장치Apparatus for generating OAM mode by using anisotropic transmission plate

본 발명은 비등방성 투과판을 이용한 OAM 모드 생성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비등방성 투과판을 제어하여 다양한 OAM 모드를 생성할 수 있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전면의 비등방성 투과판을 제어하여 다양한 OAM 모드의 생성을 구현하고, 모드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며, 또한 이와 같이 다양한 OAM 모드의 생성 및 전환을 구현함에 있어, 단일 안테나를 사용함으로써 하드웨어적인 복잡도를 줄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