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소성 화합물의 상분리 현상을 이용한 실리신 제조방법, 이에 의하여 제조된 실리신(Method for Manufacturing Silicene Using Phase Separation of Binary Compound and Silicene Manufactured by the Same Method)Method for Manufacturing Silicene Using Phase Separation of Binary Compound and Silicene Manufactured by the Same Method

본 발명의 일실시예는 실리콘(Si)과 X원소를 포함하는 이원소성화합물(SiX)을 제공하는 제1단계, 상기 이원소성 화합물(SiX)에 에너지공급수단에 의한 용융에너지를 공급하는 제2단계, 상기 용융에너지에 의해 상기 이원소성 화합물(SiX)이 용융되는 제3단계, 상기 용융된 이원소성 화합물(SiX)이 실리콘(Si)과 X원소(X)로 분리되는 제4단계, 상기 분리된 실리콘(Si)과 X원소(X)에 에너지공급수단에 의한 제거에너지를 공급하는 제5단계 및 상기 제거에너지에 의해 상기 용융된 X원소(X)가 제거되는 제6단계를 포함하는 이원소성 화합물의 상분리 현상을 이용한 실리신 제조방법 및 그 방법으로 제조된 실리신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