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적 적대 네트워크를 이용한 비디오 시퀀스 생성 시스템 및 그 방법VIDEO SEQUENCES GENERATING SYSTEM USING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AND THE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생성적 적대 학습(generative adversarial learning)을 기반으로 비디오 시퀀스를 생성하는 동적 이동 생성적 적대 네트워크(Dynamics Transfer GAN)를 이용한 비디오 시퀀스 생성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소스 비디오 데이터의 동적 특성과 대상 이미지 데이터의 외형(공간적 구조)을 이용하여 가변 길이의 비디오 시퀀스를 생성하고, 2개의 판별부를 포함하는 판별기(discriminator)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비디오 시퀀스의 공간적 및 시간적 일관성을 판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