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자-붕소 핵반응을 이용한 발전 시스템POWER GENERATION SYSTEM USING PROTON BORON NUCLEAR REACTION

본 발명은 양성자-붕소 핵반응을 이용한 발전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전기 분해를 이용하여 양성자(p)와 붕소(11B) 간의 핵반응을 유도하고, 상기 핵반응을 통해 생성된 에너지를 매질로 전달하여 열 에너지로 변환하는 양성자-붕소 반응로; 및 상기 양성자-붕소 반응로에서 배출된 매질이 회전 날개를 구동하여 열 에너지를 운동 에너지로 변환하는 터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