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개골 탈구 방지 보호대BRACE PREVENTING PATELLA LUXATION

일 실시 예에 따른 슬개골 내측 탈구 방지 보호대는, 신축성이 있고, 반려 동물의 다리를 각각 감싸기 위한 도록 착용되는 외피; 상기 외피의 부분 중 상기 다리의 바깥쪽 측부에 형성되고, 상기 다리외피의 슬개골을 기준으로 상기 다리의 길이 방향을에 따라 연장되는 형상을 갖는 종 방향 밴드; 및 상기 외피의 둘레를 감싸는 나선 형태로 형성되는 사선 방향 밴드를 포함할 수 있다.